광고

뒤로가기
제목

리빙센스 2022년 5월

작성자 꿈꾸는요셉(ip:)

작성일 2022-07-14

조회 12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탤런트 오주은, 개그맨 문용현 부부는 공부뿐 아니라 창의적인 취미 활동을 즐기는 열 살 딸을 위해 꿈꾸는요셉의 지오 시리즈로 방을 꾸몄다. 공부방에서 갤러리로, 때론 북 카페가 되는 희수의 멀티 룸.

탤런트 오주은, 개그맨 문용현 부부의 딸 희수는 올해 열 살, 초등학교 3학년이다.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온라인 원격 수업을 듣는 게 일상이 되었고, 집에서 보내는 시간도 자연스레 길어졌다. 공부뿐 아니라 집 안에서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는 희수에겐 집의 환경이 무척 중요하다. 방에서 하고 싶은 게 많은 희수를 위해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가구가 필요하던 차, 부부는 희수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책상과 침대로 구성된 꿈꾸는요셉의 지오 시리즈를 선택했다. “고학년이 되고 나니 기능적인 가구가 필요한데, 아이의 평소 성향도 반영하고 있을지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지오 시리즈는 멀티플한 기능이 희수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모던한 디자인과 컬러는 집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서 더 좋았어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해요.”


상부 도어장은 문이 활짝 열려 수납이 편리하다.
철제 타공판에는 알림장, 영어 단어 숙제 등을 붙여 놓거나 아기자기한 엽서들로 꾸미는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똑똑한 LED 조명은 언어, 탐구, 창의 3가지 학습별 조명, 밝기 선택이 가능하다
아이를 위한 보다 자유롭고 창의적인 책상

꿈꾸는요셉의 지오 1400 책상 세트는 넓은 폭과 책상 분리 기능, LED 조명과 넉넉한 수납 책장으로 효율적인 학습과 취미 활동이 가능하다. 1400mm로 폭이 넓은 책상은 노트북, 공책, 필기도구 등을 잔뜩 늘어놓아도 거뜬하다. 상판을 옆으로 돌리면 ‘ᄀ’자형 책상으로 변형해서 쓸 수 있다. 건축가를 꿈꾸는 희수는 그림을 그리는 시간이 많은데, 회전되는 분리형 책상 덕분에 엄마와 마주 보고 미술작품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됐다. LED 조명은 언어, 탐구, 창의 3가지로 조절 가능해 책상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희수의 마음에 쏙 들었다고. 희수가 꼽은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넉넉한 수납공간이다. 문이 부착된 상부 책장은 학년이 올라가면서 늘어나는 교재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선반에는 직접 만든 작품들을 진열하고 철제 타공판에는 알림장, 영어 단어 숙제 등을 붙여놓거나 아기자기한 엽서들로 꾸미는 재미도 있다.


아늑한 침대로 완성한 북 카페

지오 SS 조명 수납 침대는 헤드 조명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매트리스 아래 2개의 수납공간과 3개의 서랍이 있어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벙커형 수납장에는 계절이 지난 옷을 보관하고, 하부 공간의 슬라이드 수납장에는 희수가 아끼는 인형과 소품을 직접 정리한다. 잠들기 전 책 한 권은 꼭 읽는 희수에게 지오 침대는 힐링의 공간이다. 침대 헤드 측면에 책 수납이 가능한 수납장이 숨어 있어 자주 읽는 책을 두고 꺼내 읽기 편리하다. 헤드에 내장된 은은한 조명 덕에 북 카페에 온 듯 아늑해 침대를 들인 지 일주일 만에 벌써 열 권이 넘는 책을 읽었다고. 공부방부터 갤러리 그리고 북 카페까지, 꿈꾸는요셉 지오 시리즈로 완성한 멀티룸에서 희수의 많은 꿈이 자라난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05_s.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메뉴
  • 홈
  • 장바구니
  • 마이페이지